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ssia Henry

흑인 삶의 동맹이되는 방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종 차별의 지배적 인 존재는 수세기 동안 흑인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Allyship은 무엇보다도 먼저 듣기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게티 이미지를 통한 Ira L. Black / Corbis

흑인 대통령의 선출, 의회의 흑인 의원 선출, 흑인 대법원 판사의 임명에도 불구하고 인종주의가 미국 흑인의 건강과 안전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은 계속해서 분명합니다.


이것은 인종 평등을 위해 싸우는 흑인들에게 계속 장애물로 작용하는 수세기에 걸친 제도화 된 인종 정책의 결과입니다.


흑인들이 계속 직면하고있는 투쟁은 사회가 분리와 노예 제도를 넘어 섰다는 믿음, 최근 Jacob Blake의 총격 사건과 George Floyd, Breonna Taylor, Ahmaud Arbery의 살인 사건으로 인해 대체로 신용이 떨어졌습니다. — 미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인종 차별의 정도를 밝혔습니다.


경찰의 잔인 함과 흑인의 생명을 죽이는 데 따른 반향이 노예 제도가 시작된 이래 흑인 투쟁을 정의한 전염병 임에도 불구하고 최근의 사건은 제도화 된 인종 차별의 범위, 특히 백인과 비 -유색인 흑인.


제도화 된 인종 차별이 흑인들에게 계속해서 영향을 끼치는 피해에 대한 인식은 현재의 유행병의 분위기에서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COVID-19는 전 세계를 파괴하고 생명을 앗아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료 자원의 부족과 제도화 된 인종 정책의 오랜 역사로 인해이 인구 통계에서 높은 빈곤율로 인해 흑인들에게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경찰의 손에 비무장 흑인 남성과 여성이 살해 된 것은 흑인들이 하나의 건강 전염병을 겪고있을뿐만 아니라 두 가지, 다른 하나는 체계적인 인종 차별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BLM (Black Lives Matter) 운동의 증가는 인종 차별적 경찰뿐만 아니라 차별적 법률, 주택 분리, 건강 불평등 및 교육의 종말을 요구하면서 인종 차별의다면적인 본질의 현실을 밝혀 냈습니다. 불평등 — 모두 인종주의가 공중 보건 문제라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체계적인 인종 차별은 많은 건강 문제의 원인이며 건강의 직접적인 결정 요인입니다. 내 요점을 설명하겠습니다.


전문가들은 주택 분리가“인종 간 건강 격차의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American Journal of Public Health에 실린 젊은 흑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경찰과의 접촉을 더 많이보고 한 기사들은 트라우마와 불안 증상도 더 많이보고했습니다.”


한편,이 연구는 차별을 받으면 뇌의 동기 메커니즘이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경찰과의 잔인한 대결의 현실이 미국 흑인들의 정신 건강에 똑같이 파괴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보호를 제공해야하는 바로 그 시스템의 표적이되고 있습니다.


경찰의 손에있는 흑인의 끝없는 살인은 이러한 집단적 고통, 정의의 결여, 인종 차별 기관이 계속해서 영속하고있는 삶의 가치가 낮다는 인식의 결과로 흑인의 정신 건강을 더욱 위태롭게합니다.


George Floyd, Breonna Taylor, Ahmaud Arbery가 살해 된 지 3 개월이 넘었습니다.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 된 후 흑인을위한 정의를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불과 며칠 전에 우리는 또 다른 흑인 Jacob Blake의 총격을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시위가 일어났습니다.


BLM 시위는 시민권 운동 이후 미국에서 가장 큰 시위로 정의되었으며, 모든 미국 영토를 포함한 모든 주에서 몇 주에 걸쳐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시위 외에도 사회 정의 운동에서 소셜 미디어 사용에 뚜렷한 변화가있었습니다. 시위가 시작된 지 1 주일 만에 내 Instagram과 Twitter 피드가 끝없는 셀카에서 인종 차별의 차원, BLM 운동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및 일반적인 시위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한 스레드 및 리소스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인종 불평등 해소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 계속해서 유포되는 정보의 양은 누구도 의견을 가질 수있는 상황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BLM 시대의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정보를 전파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고, 인종 불평등 문제를 해결하는 수단으로 변모했습니다.


인종 차별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때 인종 평등 운동에서 비 흑인을 지원하는 동맹의 필요성을 이해하게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문제입니다.

n 미국과 그 이상.


BLM 운동의 이러한 물결을 계속해서 만들었던 것은 경찰의 잔혹성과 체계적인 인종 차별에 대한 논의가 마침내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더 많은 흑인이 아닌 사람들이 시위에 참석하고 흑인들이 경찰의 손에 직면 한 불의에 대해 그 어느 때보 다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 운동으로 인해 더 많은 비 흑인 사람들이 인종 차별에 대한 자신의 공헌과 목소리를 유지하고 흑인 삶과의 연대를 유지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음이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최근의 사건들이 모든 차원에서 인종 차별 문제를 해결하는 데있어 비 흑인 동맹의 중요성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었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개인 차원에서 인종 차별을 개인적으로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위 및 폰뱅킹 선출직 공무원과 같은보다 적극적인 형태의 동맹을 계속하는 것 등 다양한 동맹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종 평등 운동에 흑인이 아닌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하지만, 우리는 유색인 종이이 운동의 최전선에 있어야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진정한 동맹 관계는이 사실을 인정하는 것에서 시작되어야합니다.


동맹 관계가 흑인 삶과 백인 구세주의의 정치화가되어서는 American Journal of Public Health 안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맹 관계는 무엇보다도 먼저 경청에서 시작해야합니다.


특히 이와 같은시기에 동맹의 중요성은 최근 사건이 흑인의 정신 건강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감안할 때 더욱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위와 조직과 같은 저항의 방법을 통해 비극에 대응할 수 있지만 현실은 그러한 옹호가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갈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흑인 인구가 주택 및 공중 보건 불평등과 같은 차별 형태의 결과로 정신 건강 문제로 고통받는 위험이 높아지는 것 외에도, 흑인을 살해하는 이러한 추세는 지역 사회에서 깊은 트라우마를 드러냅니다.


이러한 사건을 통해 흑인 미국인들은 자라면서 배운 현실을 상기하게됩니다. 자신의 삶은 백인 미국인보다 가치가 낮고, 시스템에 의해 "열등한"것으로 간주되며, 그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피부색 때문에 죽습니다.


이것은 함께 앉기 어려운 현실이며, 바로 이런시기에 다른 공동체가 그들을 대신하여 싸워야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싸움 일 수 없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의료 신화 : 노화에 관한 모든 것

Medical Myths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는 노화와 관련된 신화를 다룹니다. 노화는 불가피하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무섭기 때문에 신화가 풍부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노화의“불필요성”해결. 건강한 노화를위한 더 많은 증거 기반 정보 및 리소스를 찾으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약 30 만 세대 전에 인류는 우리가 침팬지와 공유하는 고대 조상

지하실의 뼈 : COVID-19 및 수감 문제 해결

Wizdom Powell, Ph.D.는 정신과 부교수이며 파밍 턴 코네티컷 대학교의 일부인 UConn Health의 건강 격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COVID-19가 최근에 수감되었거나 수감 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COVID-19에 걸린 정의 관련 사람들의 수는 일부 통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훨씬 많을 수 있습니다.

'병, 버림, 도움을받을 수 없음 :'장기간 COVID를 가지고 생활

더 가벼운 형태의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약 2 주 후에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초기 질병이 사라진 후 몇 달 후에 증상을 경험한다고 말합니다. “긴 COVID”라고 불리는이 현상은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지쳐 있고지지받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몇 달 동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