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ssia Henry

지하실의 뼈 : COVID-19 및 수감 문제 해결

Wizdom Powell, Ph.D.는 정신과 부교수이며 파밍 턴 코네티컷 대학교의 일부인 UConn Health의 건강 격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COVID-19가 최근에 수감되었거나 수감 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COVID-19에 걸린 정의 관련 사람들의 수는 일부 통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훨씬 많을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 및 통계는 게시 당시 공개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일부 정보는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허브를 방문하여 COVID-19 발생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려면 라이브 업데이트 페이지를 따르십시오.


COVID-19는 미국의 주 및 연방 교도소에 수용된 900 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마샬 프로젝트에 따르면 1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목을 앓고있는 사람들이 COVID-19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염병 학자 (질병 발생을 연구하는 사람들)는 데이터 수집 격차와 불일치가 COVID-19가 정의에 관여하는 개인, 특히 미국 감옥에있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크게 과소 평가하는 데 기여한다고 경고합니다.


사실, 미국 시민 자유 연합 (ACLU)은 이전에 연방 관리가 계산 한 것보다 수감 된 인구의 COVID-19 사망자가 더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OVID-19로 인한 생명의 예측 및 예방 가능한 손실은 또한 복잡한 외상, 약물 남용 진단, 자살 이력 및 기타 행동 건강 문제와 함께 종종 입국하는 정의 관련 시민들 사이의 다른 절망의 죽음으로 인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이러한 도전은 출장안마 교정 직원 및 수감자들과의 일상적인 비인간적 경험과 지금은 독방 감금을 사용하여 COVID-19 확산을 늦추는 것으로 인해 특히 심화됩니다.


우리는 COVID-19에 의해 생성 된 추가 요구 없이도 매우 부적절했던 다양한 행동 건강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carceral 설정에 의존합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흑인 삶의 동맹이되는 방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종 차별의 지배적 인 존재는 수세기 동안 흑인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Allyship은 무엇보다도 먼저 듣기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게티 이미지를 통한 Ira L. Black / Corbis 흑인 대통령의 선출, 의회의 흑인 의원 선출, 흑인 대법원 판사의 임명에도 불구하고 인종주

의료 신화 : 노화에 관한 모든 것

Medical Myths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는 노화와 관련된 신화를 다룹니다. 노화는 불가피하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무섭기 때문에 신화가 풍부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노화의“불필요성”해결. 건강한 노화를위한 더 많은 증거 기반 정보 및 리소스를 찾으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약 30 만 세대 전에 인류는 우리가 침팬지와 공유하는 고대 조상

'병, 버림, 도움을받을 수 없음 :'장기간 COVID를 가지고 생활

더 가벼운 형태의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약 2 주 후에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초기 질병이 사라진 후 몇 달 후에 증상을 경험한다고 말합니다. “긴 COVID”라고 불리는이 현상은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지쳐 있고지지받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몇 달 동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