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ssia Henry

의료 신화 : 노화에 관한 모든 것

Medical Myths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는 노화와 관련된 신화를 다룹니다. 노화는 불가피하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무섭기 때문에 신화가 풍부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노화의“불필요성”해결.

건강한 노화를위한 더 많은 증거 기반 정보 및 리소스를 찾으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약 30 만 세대 전에 인류는 우리가 침팬지와 공유하는 고대 조상에서 분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인간의 출생시 기대 수명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지난 200 년 동안 출생시 기대 수명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동물이 갈수록 인간은 장수를 잘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2000 년에서 2050 년 사이 60 년 동안 세계 인구의 비율은 약 11 %에서 22 %로 두 배가 될 것"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염두에두고, 노화와 관련된 많은 신화를 쫓아내는 것이 우리 진화 역사의 어느 시점보다 더 시급 해 보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운동,인지 능력, 섹스 등과 관련된 신화를 다룰 것입니다.



1. 물리적 열화는 불가피하다

이것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몸은 수십 년의 사용으로 인한 마모를 경험합니다. 그러나 신체적 악화가 완전 할 필요는 없으며 사람들은 종종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WHO는 "신체 활동을 늘리고 식단을 개선하면 노년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강도 감소, 체지방 증가, 고혈압 및 골밀도 감소가 포함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단순히 신체적 악화를 예상하면 누군가가 신체적으로 악화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148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노화, 생활 방식 및 일반적인 건강 기대치를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노화에 대한 기대가 "노년층의 신체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채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신체 기능과 같은 건강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약간의 악화 가능성이 있지만 기대치를 관리하면 개인이 나중에 신체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삶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노화에 대한 인식이 개인의 치료를받을 가능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했습니다. 429 명의 노인 데이터를 포함한이 연구의 저자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 렸습니다.


"노화에 대한 낮은 기대치를 갖는 것은 의료 서비스를 찾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과 독립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후기 중년기의 노화에 대한 개별적인 태도와 이것이 전체 수명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저자들은“최대 23 년 전에 측정 한 노화에 대해 더 긍정적 인 자기 인식을 가진 노인들은 노화에 대한 긍정적 인 자기 인식이 덜한 사람들보다 7.5 년 더 오래 살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요컨대, 활동적이고 올바른 식생활을 유지하고 긍정적 인 전망을 출장안마 유지하는 것은 종종 노년과 관련된 신체적 악화를 늦출 수 있습니다.


2. 노인은 운동을해서는 안됩니다.

이전 섹션에서 이것이 신화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Neuropsychobiology의 오래된 기사에 따르면 활동성을 유지하면 근력을 높이고 지방을 줄이며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단 특정 연령이되면 운동을해도 아무런 유익이 없다고 믿기 때문에 운동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신화입니다. 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42 주 역도 요법을 통해 60 ~ 80 세 성인 142 명을 대상으로했습니다.


과학자들은이 과정이“동적 근력, 근육 크기 및 기능적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이 알츠하이머 병 및 기타 형태의 치매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좋은 증거도 있습니다. 1,740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운동은 "치매 및 알츠하이머 병 발병 지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질병이있는 사람은 새로운 운동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NHS (National Health Service)는 골다공증과 같은 연령과 관련된 특정 질환이있는 사람들은 고 충격 운동을 피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노인들은 어떤 형태의 신체 활동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3. 노인은 더 적은 (또는 더 많은) 수면이 필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노인이 낮잠을 즐긴다는 고정 관념 때문에 노인이 젊은 성인보다 더 많은 수면을 필요로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노인들이 더 적은 수면을 필요로한다고 말하는데, 이는 노인들이 이른 아침에 일어나는 고정 관념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많은 요소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신화는 선택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노인들이 수면에 더 어려움을 겪고 수면이 더 세분화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일부 노인들이 낮잠을자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체는 나이가 들면서 변하기 때문에 일주기 (일일) 리듬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수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계는 다면적입니다. o : 사람의 일주기 리듬이 중단되면 호르몬 수치와 같은 생리학의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수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주기 장애 외에도 골관절염 및 골다공증과 같이 노인에서 더 흔하게 발생하는 특정 질병은 불편 함을 유발하여 개인의 수면 또는 수면 능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유사하게, 만성 폐쇄성 폐 질환 (COPD) 및 울혈 성 심부전을 포함한 일부 질환은 숨가쁨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또한 수면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래된 기사에 따르면 베타 차단제, 기관지 확장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충혈 완화제 및 이뇨제를 포함한 특정 약물도 수면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고령자는 이러한 유형의 약물을 함께 복용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61 ~ 64 세의 사람들은 7 ~ 9 시간이 필요하고 65 세 이상은 매일 밤 7 ~ 8 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그 모든 중요한 눈을 감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은색 안감으로 일부 연구에 따르면 노인은 젊은 성인보다 수면 부족을 더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Journal of Sleep Research의 한 연구에 따르면 노인은 부정적인 영향, 우울증, 혼란, 긴장, 분노, 피로, 과민성을 포함한 다양한 측정에서 젊은 성인보다 수면 부족 개입 후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4. 여성 만 골다공증에 걸린다

골다공증은 뼈가 점차 약 해지는 상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여성에게만 영향을 미친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성별과 모든 연령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다공증은 실제로 노인, 백인 및 여성에서 훨씬 더 흔합니다.


개요 기사에 따르면 국제 골다공증 재단은 전 세계적으로 50 세 이상의 여성 3 명 중 1 명이 골다공증을 앓고 있으며 남성 5 명 중 1 명은 평생 골다공증과 관련된 골절을 경험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 다른 관련 신화는 여성이 나이가 들면서 골다공증이 불가피하다는 것입니다. 위의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50 세 이상 여성의 3 분의 2는 골다공증이 없습니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립 노화 연구소는 사람들에게 칼슘과 비타민 D가 풍부한 음식을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 할 것을 권장합니다.



5.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뇌가 느려집니다.

인지 저하라는 용어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정신 기능이 점진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문제에 대한 사실을 다루기 전에 몇 가지 관련 신화를 무시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치매는 불가피합니다

WHO에 따르면 치매 발병 위험은 나이가 들면서 증가하지만 모든 노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60 세 이상 인구의 약 5-8 %가 치매를 앓고 있습니다. 이는 60 세 이상 인구의 92 ~ 95 %가 치매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미국에서는 71 세 이상 인구의 약 13.9 %가 치매를 앓고 있으며 이는 71 세 이상 인구의 86.1 %가 치매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인지 감퇴는 치매로 이어집니다

대중의 의견과는 달리인지 저하가 반드시 치매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아닙니다.


치매에 걸린 사람들은 먼저인지 저하를 경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인지 저하를 경험하는 모든 사람이 치매에 걸리는 것은 아닙니다.


한 오래된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서 71 세 이상인 사람들의 22.2 %가인지 기능 저하를 경험한다고합니다. 이 중 매년 11.7 ~ 20 %가 치매에 걸립니다.


인지 저하는 불가피합니다

위의 통계에서 알 수 있듯이, 노인들이 정신적 둔화를 경험한다는 오랜 신화에 관계없이인지 쇠퇴는 불가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위험을 줄이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2015 년에 알츠하이머 협회는 치매와인지 기능 저하에 대한 수정 가능한 위험 요인의 증거를 평가했습니다. 세계 치매위원회에 제출 된 그들의 보고서는“여러 수정 가능한 위험 요소와인지 저하 위험 감소 사이의 연관성을 뒷받침 할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유지하고 당뇨병, 비만, 흡연 및 고혈압과 같은 고전적인 심혈관 위험 요소를 관리하는 것이인지 저하 위험 감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건강한 식단과 평생 학습 또는인지 훈련이인지 저하 위험을 감소 시킨다는 좋은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의료 뉴스 오늘 뉴스 레터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무료 일일 뉴스 레터 받기

매일 우리의 최고의 스토리에 대한 심층적이고 과학적 기반의 톱 라인을 기대하십시오. 탭하여 호기심을 만족 시키십시오.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귀하의 개인 정보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6. 지금 담배를 끊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신화이든 단순한 변명이든, 일부 노인들은“그들의 나이”에 담배를 끊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NHS는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얼마나 오래 담배를 피우고 하루에 몇 개비를 피 우든 상관없이 금연하자마자 건강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일부 건강상의 이점은 즉각적이고 일부는 장기적이지만 중요한 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7. 나이가 들면서 섹스는 드물거나 불가능

일부 사람들은 노인들이 성관계를 즐길 수있는 능력을 상실하고 성기가 목적에 부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고맙게도 이것은 신화입니다.


발기 부전 (ED)과 질 건조증의 위험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증가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개인에게 이러한 문제는 극복 할 수없는 문제가 아닙니다.


실데나필 (비아그라)과 윤활제 또는 호르몬 크림은 많은 경우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를 복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므로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nternational Journal of Clinical Practice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18 ~ 29 세 남성의 약 0.4 %가 발기 부전을 경험하는 반면 60 ~ 69 세 남성의 11.5 %는 발기 부전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그 통계를 뒤집어 보면 훨씬 덜 부담 스럽습니다. 60 대 남성 10 명 중 거의 9 명이 ED가 없습니다.


노인들 간의 성교는 덜 빠르고 격렬 할 수 있지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한 저자는“늙어가는 것이 반드시 건강한 성생활을 중단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그 표현을 재정의해야합니다.”라고 썼습니다.


특정 이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의 성기는 종종 덜 민감해져 발기를 더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렸을 때와 같은 성적 욕망이나 욕망을 가지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 섹션을 높은 수준으로 끝내기 위해 158 명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연구의 인용문이 아래에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10 년 전보다 성관계가 적다고보고했지만 저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노년까지도 남녀 모두가 놀랍도록 튼튼한 성생활을 증명했습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흑인 삶의 동맹이되는 방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종 차별의 지배적 인 존재는 수세기 동안 흑인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Allyship은 무엇보다도 먼저 듣기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게티 이미지를 통한 Ira L. Black / Corbis 흑인 대통령의 선출, 의회의 흑인 의원 선출, 흑인 대법원 판사의 임명에도 불구하고 인종주

지하실의 뼈 : COVID-19 및 수감 문제 해결

Wizdom Powell, Ph.D.는 정신과 부교수이며 파밍 턴 코네티컷 대학교의 일부인 UConn Health의 건강 격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COVID-19가 최근에 수감되었거나 수감 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COVID-19에 걸린 정의 관련 사람들의 수는 일부 통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훨씬 많을 수 있습니다.

'병, 버림, 도움을받을 수 없음 :'장기간 COVID를 가지고 생활

더 가벼운 형태의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약 2 주 후에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초기 질병이 사라진 후 몇 달 후에 증상을 경험한다고 말합니다. “긴 COVID”라고 불리는이 현상은 과학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영향을받은 사람들은 지쳐 있고지지받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몇 달 동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