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ssia Henry

터치 교육의 이점


이번 달 마사지 요법 재단 (MTF)은 Majid Emtiazy와 Mahboobeh Abrishamkar가 작성한 "마사지 요법이 어린이 학습 과정에 미치는 영향 : 리뷰"라는 제목의 마사지 연구 리뷰를 살펴 보았습니다. 이 기사는 Iranian Journal of Medical Sciences에 게재되었습니다 .1


이 리뷰의 저자는 이전에 발표 된 연구 결과를 어린이 건강 증진 및 다양한 장애 치료에 미치는 마사지 요법의 효과와 관련된 키워드로 분류, 분석 및 해석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는 Cochrane 라이브러리, Google, Google Scholar, PubMed 및 ScienceDirect와 같은 연구 소스에서 검색되었습니다.


아이의 건강을 높이다


결과에 따르면 마사지 요법을받은 어린이는 신체의 혈액 순환 증가, 집중력 및 IQ 증가, 면역 체계 개선, 스트레스, 통증, 분노 및 공격성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는 또한 마사지 요법을받는 학생의 편안한 수면, 더 나은 호흡 및 더 나은 성장의 허용을 나타 냈습니다.


저자는 위의 모든 어린이의 경험이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리뷰에서 언급합니다. Emtiazy와 Abrishamka는 학령기 아동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휴식 중 동급생 마사지"프로그램을 도입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Emtiazy와 Abrishamka는 "이러한 그룹의 마사지 요법은 건강상의 이점과 함께 그들의 평화, 평온 및 팀워크에 기여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학교 마사지 프로그램 (MISP)


저자는 추가 정보를위한 자료로 Massage in Schools Program을 언급했습니다. Mia Elmsäter와 Sylvie Hétu는 2000 년에 학교 내 마사지 프로그램 (MISP)을 설립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4-12 세의 어린이가 교실에서 아동 대 아동 마사지 요법을 시행하는 학교 내 프로그램입니다.


MISA (Massage in Schools Association)의 미국 웹 사이트 인 MISA-USA에 따르면 MISP 강사를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세계적인 조직입니다. MISA-USA에 따르면 MISP 임무는 마사지 요법을 건강, 스트레스 및 웰빙을 관리하는 도구로 보는 새로운 마사지 요법 연구를 전제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는 옷을 완전히 입고 마사지 기술은 등, 머리, 이마, 팔, 손에만 집중합니다. MISA-USA 웹 사이트의 사명에 따르면 "어린이는 마사지를하기 전에 허락을 받아야하고 마사지를받은 어린이에게 감사해야합니다." "각 어린이는 마사지를 '아니오'라고 말할 권리가 있습니다." 안산출장


전세계 MISP 프로그램


MISP는 현재 아르헨티나, 호주, 벨기에, 캐나다 / 퀘벡, 캐나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 캐나다 / 온타리오, 칠레, 중국, 키프로스, 체코, 영국, 웨일즈, 북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프랑스, ​​독일, 과들루프,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뉴질랜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러시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미국, 베네수엘라, 베트남 .


MISP 이전에 Peaceful Touch는 스웨덴의 Axelsons Institute에서 1996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 정보에서 "그것은 사회 내에서 인간의 접촉의 영향을 확산시키는 데 도움을주기위한 것이며 특히 폭력과 고통을 줄이고 예방하기 위해 젊은 세대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러한 모든 리소스는 일부 마사지 치료사에게 마사지를 학교 시스템이나 어린이를 포함하는 다른 조직에 소개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학교와 평생 교육 제공자는 또한 아동 간 마사지 교육에 대한 정보를 위해 MISP 및 Peaceful Touch를 살펴 보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 연구 동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사지 요법 재단 (MTF)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Reference

  1. Emtiazy M, Abrishamkar M. The Effect of Massage Therapy on Children's Learning Process: A Review. Iranian Journal of Medical Sciences, 2016 May; 41(3 Suppl): S64.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흑인 삶의 동맹이되는 방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종 차별의 지배적 인 존재는 수세기 동안 흑인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Allyship은 무엇보다도 먼저 듣기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게티 이미지를 통한 Ira L. Black / Corbis 흑인 대통령의 선출, 의회의 흑인 의원 선출, 흑인 대법원 판사의 임명에도 불구하고 인종주

의료 신화 : 노화에 관한 모든 것

Medical Myths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는 노화와 관련된 신화를 다룹니다. 노화는 불가피하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무섭기 때문에 신화가 풍부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노화의“불필요성”해결. 건강한 노화를위한 더 많은 증거 기반 정보 및 리소스를 찾으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약 30 만 세대 전에 인류는 우리가 침팬지와 공유하는 고대 조상

지하실의 뼈 : COVID-19 및 수감 문제 해결

Wizdom Powell, Ph.D.는 정신과 부교수이며 파밍 턴 코네티컷 대학교의 일부인 UConn Health의 건강 격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COVID-19가 최근에 수감되었거나 수감 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COVID-19에 걸린 정의 관련 사람들의 수는 일부 통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훨씬 많을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