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ssia Henry

마사지 치료사는 자신의 작업의 미래에 무게를 둡니다



마사지 요법 직업은 COVID-19로 인해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일부는 당분간 필요했으며 다른 변화는 현재 일반적으로 "새로운 표준"이라고 불리는 것이되었습니다. 전국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그들의 열정에 대한 접근 방식의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많은 마사지 치료사는 빨래와 같은 영역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약속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 인 점을 빠르게 식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미래를위한 변화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우리는 여러 마사지 치료사에게 연락하여 직업의 미래에 대해 무엇을 예측하고 그들의 개인적인 관행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물었습니다.


Beth Youngdoff, Isleton, California-- 캘리포니아에서 일하면서 그녀는 COVID-19가 시작될 때부터주의 지침이 바뀌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Youngdoff는 COVID-19에 대한 현재 주 가이드 라인을 포함하여 개인적인 이유와 직업상의 이유로 곧 연습으로 돌아올시기를 보지 못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전염병이 진행될 때까지 캘리포니아에서 일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다시 열면 매우 신중하게 처리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저는 이완과 스파 서비스보다는 회복과 재활에 집중하는 연습을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알 수없는 사람의 건강 주장을 신뢰하는 것이 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J.D., Hilo, Hawaii-- 모바일 마사지를 연습하는 것은 J.D.에게 약간의 이점을 제공하며 더 많은 빈도로 유행하기 전에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안전 예방 조치를 연습했다고 말합니다. "저는 항상 제 마사지 장비와 함께 제 비누와 수건을 가져 왔습니다."J.D.가 설명합니다. “저는 항상 각 고객에게 깨끗한 시트와 수건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항상 고객간에 손과 팔을 포함한 장비를 철저히 청소했습니다. 같은 집에 여러 명의 고객이 있지 않는 한 (이 경우 비틀 거릴 필요가 없음) 저는 항상 한 집에서 다른 집으로 이동할 수있는 시간을 더주었습니다. " 울산출장안마


Charles Jeffery Parker, 오하이오 주 엘리 리아 --Parker가 동료 마사지 치료사와 만나고 자하는 요점은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와 개별 마사지 요법 관행에서 정한 안전 예방 조치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Parker는“가장 큰 문제는 기존 실무자들의 규정 준수라고 생각합니다. “시작했을 때 저는 주요 병원에 근무했고 병원 규정을 따라야했습니다. 실무자들이 돈이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코너를 깎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Dawn Acquaviva, Utica, New York--Acquaviva는 의료 스파에서 일하며 COVID-19 초기 단계부터 프로토콜을 따라 왔습니다. 설정된 예방 조치는 그녀와 그녀의 고객이 치료실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저는 스파의 안전 프로토콜과 저의 안전 프로토콜을 따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내가 안전하다고 느끼는 한 고객에게 안전 예방 조치를 보장 할 수 있으며 그들도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캐슬린 히터, 오하이오 주 오타와-전국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재정적 타격을 입었습니다. 오하이오에서 일하는 Heeter에게는 특히 그렇습니다. 그녀는 매일 예약하는 횟수가 제한되어있어 마사지 치료사가 한 번과 같은 수입을 올리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각 세션 사이에 60 분 동안 바닥을 포함하여 치료실의 모든 표면을 소독 할 시간을줍니다.”라고 Heeter는 설명합니다. “10 % 표백제와 병원용 소독제로 바꿉니다. 내가 보는 모든 고객에 대해 가용 시간에서 추가 시간을 제거해야하므로 (동일한) 수입을 창출하지는 않지만 육체적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약속에 따라 6 명에서 8 명 사이를 만났을 때 하루에 최대 4 명의 고객을 봅니다. 고객은 사업 비용 증가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자신의 새로 제한된 수입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서 가격을 너무 많이 올릴 수는 없습니다. "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흑인 삶의 동맹이되는 방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종 차별의 지배적 인 존재는 수세기 동안 흑인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Allyship은 무엇보다도 먼저 듣기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미지 크레딧 : 게티 이미지를 통한 Ira L. Black / Corbis 흑인 대통령의 선출, 의회의 흑인 의원 선출, 흑인 대법원 판사의 임명에도 불구하고 인종주

의료 신화 : 노화에 관한 모든 것

Medical Myths 시리즈의 최신 기사에서는 노화와 관련된 신화를 다룹니다. 노화는 불가피하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무섭기 때문에 신화가 풍부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노화의“불필요성”해결. 건강한 노화를위한 더 많은 증거 기반 정보 및 리소스를 찾으려면 전용 허브를 방문하십시오. 약 30 만 세대 전에 인류는 우리가 침팬지와 공유하는 고대 조상

지하실의 뼈 : COVID-19 및 수감 문제 해결

Wizdom Powell, Ph.D.는 정신과 부교수이며 파밍 턴 코네티컷 대학교의 일부인 UConn Health의 건강 격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녀는 COVID-19가 최근에 수감되었거나 수감 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COVID-19에 걸린 정의 관련 사람들의 수는 일부 통계가 나타내는 것보다 훨씬 많을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